최고의 건강식품 "유황오리엑기스"

 

 


얼마전 지친 심신을 달래보고자 건강기능식품 몇가지를 찾아보았다.

홍삼의 사포닌성분이 피로를 풀어준다해서 홍삼을 찾아보다

유황오리엑기스를 우연히 알게되었다.

 

좀 생소하긴 했지만 나름 효과를 본 사람들도 있는거 같구 해서

홍삼과 유황오리엑기스 중 고민고민하다

비싼게 아무래도 더 좋지 않겠나 해서 떨리는 손으로 질러버렸다. ㅠㅡㅠ

 

 

 

이쁜이들 새근새근 잘도 잔다.

 

 

벌써 3주가량 먹고있는 엑기스들

처음엔 오리기름이 걱정이 되었는데 오리기름은 불포화지방산이라

물만으로도 컵이 깨끗하게 씻기는 놀라움을 보여주었다.

 

 

 

역시 약은 따땃해야 제맛이지

 

 

요즘은 확실히 몸이 가뿐해 지는것을 느끼고 있다.

나는 하루4시간 취침을 하고 있는데

이전에는 아주 그냥 아침에 몸이 으스러질거 같고

회사에서 하루종일 피곤해서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이제는 사실.. 놀랍지만 피곤함을 못느끼겠다.

아침에 눈떠지는 느낌도 상쾌하다.

왠지 비싼 돈이 아깝지가 않던걸

 

 

 

아내와 둘이서 함께 건강을

 

알아보니 원래 암환자 같이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사람들이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이들 먹는거 같았다.

그런 파워라니 ㅋ 나는 더 잘받는걸까

 

어쨌거나 난 요놈이 정말 맘에 든다 ㅋ

이제 얼마 안남았는데 또 시켜 먹어야지.

 

 

푸른생명의집 사장님 감솨~

보내주신 책도 감솨~^^

전화할때마다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참고로 요건 유황오리엑기스 사이트 에요~

 

http://www.sulfurduck.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