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인 김병만 야마사키 동영상 / 김병만초달인 [케이스위스 TUBE]


 


 

달인 김병만의 두번째 초달인 동영상. 케이스위스에서 홈페이지에서

공개되었습니다. (www.k-swiss.co.kr)




KBS 개그콘서트 '달인'에 출연중인 김병만 선생님은

국제 에이미상 비대본 엔터테인먼트 후보에 올라서 화제가 됬었는데요.

케이스위스 튜브 초달인 두번째 동영상 마지막 부분에 글이 김병만 달인 선생님을

잘 표현해 주는 것 같습니다.

 
그는 가난한 환경에 도전했고
쓸데없다던 체력단력에 도전했고
평범한 인상의 한계에 도전했고
긴 무명의 불안에 도전했고
차가운 냉소에 도전했고
안될 것이라는 조언에 도전했고

155cm의 키에 도전했다
그리고 많은 것을 이루었다
그는 또 도전한다.


끊임없이 도전하는 그의 모습에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무술을 해서 그런지 진지한 액션 연기가 프로페셔널 합니다.

이 김병만 초달인 동영상을 보면서 성룡이 떠오른건 저 뿐인가요?

마지막에 경비행기를 뛰어 넘는 장면은 압권이네요.

 






김병만 달인 선생님이 신고 나오신 운동화가 케이스위스의 튜브 입니다.

 


아랫 부분이 튜브형상으로 생겨 충격완화 및 탄력성이 높아 보이네요.

2000년간 원형을 보존하고 있는 완벽한 구조물 판테온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원형 튜브 구조를 설계했다고 합니다.

별거 아닌거 같이 보이지만 이런 건축물에서 신발 설계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다니 뭔가 더 믿음직해 보입니다.



 




나이키에서 에어가 달린 운동화가 나와 몇십년을 히트를 치고 있는데

더 좋은 구조를 위해 끊임없이 발전한 결과 이러한 구조가 탄생한것 같습니다.

나이키 맥스 같은 경우 좀 오래 신으면 에어가 잘 터져서 속상할 일이 많았는데

이러한 구조는 내구성도 좋아 AS받을일도 적을 것 같습니다.





"버즈블로그 캠페인에 참여한 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