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캘린더]하루하나-새해 선물 디자인 달력선물

 


새해엔 새로운 달력이 필요하죠.
오늘은 하루하나의 달력을 소개해 드릴께요.

캘린더는 어디서나 뿌리지만
이건좀 가치가 있어 선물용으로 그만입니다.

요네오모리타의 마이펫입니다.



너무도 귀여운 펫 사진을 찍는 요네오모리타의 작품이 인쇄되어 있는
귀여운 달력인데요. 이건 달력이라기 보다는.. 일력 이라고 할까요? ㅎ
하루에 한장씩 새로운 펫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2011년 하루하나 캘린더를 만나 보시죠.











개봉한 모습입니다. 달력이 나오고 저 통은 보관함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달력의 뒷면. 간단한 구조로 세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측면, 저런식으로 세워두는 구조 입니다.












첫장.
- 매일매일 한장씩 떼어내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또록 만들어진 선물용 미니 갤러리
- 국내외 최고 작가의 오리지널 작품수록
- 원본사진을 원색분해하여 작품의 아름다움과 품격을 느낄 수 있음
- 누구에게나 인기있는 선물용 미니갤러리
- 작가와의 독점적 계약에 의한 저작권 사용

이라고 적혀있네요.









그럼 몇장 구경해 볼까요? ㅎ 제껀 요네오모리타의 마이펫 제품입니다.

제일 첫장~! 너무 깜찍한 사진이 나왔네요.








제가 좋아하는 토끼도 이렇게 깜찍하고요













믹스 브리드 캣 입니다.











래브라도 리트리버

이렇게 미니멀한 디자인에 주인공의 이름이 적혀있어서
보기도 깔끔하고 좋네요.












노르웨이 포레스트











페르시안












마지막. 너무 귀여운 스코티쉬 폴드


모든 이미지들이 저작권자와 계약을 통해 사용되었다고 하니

더 믿을 만한 하루하나 캘린더 인것 같습니다.


마이펫 이외에도 빈센트 반고흐, 가있으니까요

취향에따라 선물하시면 멋진 새해 맞이 선물이 될것 같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