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메모 보이게 프린트 하기(엑셀 메모 인쇄)

 

 메모기능을 이용해 주석을 단 경우 메모를 보이게 프린터 해야할 경우가 종종 생긴다. 이때 메모가 전부 보이게 하여 프린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1. 우선 메모를 작성 한다.

   : 메모작성할 셀 선택 → 마우스 우클릭 → 메모삽입

메모를 삽입한다.

 

 

2. 메모를 보이도록 설정한다.

 : 메모 작성된 셀에 마우스 커서 가지고감 → 우클릭 → 메모 표시/숨기기 클릭

 

ㅁ메모한다.
ㅁ메모표시/숨기기

 

 

 

3. 메모의 글자체와 크기 및 위치를 설정한다.

 

메모서식설정

 

4. 페이지 설정에 들어간다.

: 파일 → 인쇄 → 페이지 설정

페이지설정

 

 

 

 

5. 시트 탭에서 메모 항목을  " 시트에 표시된 대로 " 를 선택한다.

 

메모옵션선택

 

 

6. 인쇄 미리보기를 보면 메모가 표시된 것을 알 수 있다.

   이제 인쇄를 누르면 메모가 표시되어 프린트 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